메뉴 건너뛰기

밝은미래복지재단 <카페'마레'개소식>

밝은미래복지재단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지원한 재개발지역 아동의 놀 권리향상을 위한 아동 참여 놀이공간 ‘카페 마레’ 의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카페'마레'가 아이들에게 안전한 놀이공간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역주민들에게 행복한 소통의 공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울산광역시장애인권익옹호기관 <울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차량지원사업’ 선정>

울산광역시장애인권익옹호기관이 울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0년 사회복지단체 차량지원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동안 원활한 학대 피해자 지원이 가능하도록 업무용 차량을 대여해주신 밝은미래복지재단 법인사무처에 깊이 감사드리며, 금번의 차량지원 선정으로 경차를 기증받아 장애인 학대 근절을 위해 더욱 열심을 다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안전한 운행과 장애인 학대 피해자의 회복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폭력피해자보호시설 징검다리 <문화체험프로그램 : 산소 24%의 힐링>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기나긴 외출 자제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증진을 위해 시설 근처에 있는 편백숲으로 트레킹을 다녀왔습니다. 입소자들은 “천마산 정상까지 올라가니 뿌듯하고 상쾌해서 기분이 좋았다. 다음에는 더 높은 정상에 올라가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생겼다.”고 뿌듯해하며 일상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낀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